연중무휴 365일 상담
1600-9324
관공서/사무실이사
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런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관공서, 기업 등 업무공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
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서비스 종류 | 서비스 내용 |
---|---|
실무사항 체크 |
이사예정 한달 전 예약신청 계약서 작성 및 이전계획 수립 포장시 유의점 체크 |
포장대여 작업 |
이전 7일전 포장박스 및 대여물품 전달 직원이 직접 개인물품 포장작업 집기류 및 중요물품은 특수포장 |
반출운송 및 반입정리 |
바닥보호조치 및 물품이전 모든 이전을 안전하게 운송 포장제거 후 집기정리 이전 완료 후 체크 |
※ 각종 신용카드, 귀금속, 현금, 통장, 고가의 물품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안전하게 보관해주세요.
기본 5톤기준 전문패커 3명, 주방매니저 1명, 5톤(탑/윙) 1대로 구성되며 물량에 따라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.